나비,서와니의 브랜드 상징

서와니는 나비의 우아한 변화와 성장에서 영감을 받은 브랜드입니다. 나비가 알에서 애벌레로, 다시 아름다운 나비로 변화하듯,

서와니는 고객이 자신만의 아름다운 변화를 경험하도록 돕습니다.

BRAND Identity

서와니 BI 디자인은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여성의 자기주도적인 아름다움, 내면에서부터 시작되는 근본적인 변화를시각적으로 표현하고자 합니다. 특히 단순한 화장품 브랜드를 넘어, 뷰티·헬스케어·웰니스를 아우르는 브랜드로서의 확장성과 감성적 깊이를 함께 담았습니다.

Beauty
Health
Care
Wellness

BRAND Slogan

서와니의 슬로건은 서와니는 아름다움을 완성된 결과가 아닌 끊임없이 성장하고 변화하는 과정으로 정의합니다. 우리의 슬로건인 "The Journey of Beauty"는 고객 각자의 고유한 아름다움과 자기 존중의 여정을 응원하며,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진정한 내적, 외적 아름다움에 도달하도록 돕는 브랜드의 철학을 담고 있습니다.

The Journey of Beauty

BRAND Symbol

미니멀하고 우아한 나비 형상을 사용하여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를 시각적으로 전달합니다. 나비는 변화와 성장, 그리고 아름다움의 상징이며, 서와니가 추구하는 ‘시간과 정성을 들여 스스로를 변화시키는 여정’을 직관적으로 드러냅니다.

CI Download

Self Love

당신의 피부도 마음도, 매일 조금씩 더 빛나고 있습니다

나비효과 캠페인

'나의 피부가 변하는 과정을 사랑하기'

Sustainable Beauty

아름다움을 지키는 일, 자연을 지키는 일

나비 숲 프로젝트

고객이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나비 서식지 보호 활동 지원

Creative Beauty

서완은 창조적인 아름다움을 응원합니다

뷰티 아트 프로젝트

아티스트 & 뷰티 크리에이터 협업

BRAND Color

Pantone 7418C
Pantone 3272C
Pantone 9224C
Pantone 705C
Pantone 196C

컬러는 메인으로 차분한 레드컬러를 사용해 페미닌함과 부드러움을 전면에 내세웠으며, 여러 단계의 핑크 컬러, 따뜻한 베이지 컬러를 서브컬러로 사용하여 다양한 매체와 시각적으로 어우러질수 있도록 합니다.